에어팟 프로 애케플 만료 1주일 남아서 애플스토어 방문했습니다
하루 두시간 정도 사용하는데 이틀이면 배터리가 절반 정도로 떨어지길래 배터리 수명이 닳았나 싶어서 방문 했는데요...
뜬금없이 유닛 사운드 문제 있다고 유닛만 교체 받고
케이스는 충전 잘 되니까 문제 없다네요...?
배터리 수명이나 용량은 확인 된거냐 물으니
그건 확인을 못하고 충전만 잘되는지 본다고 합니다...?
이게 맞나요...?
애케플 설명에 배터리 80% 이하면 교체 해준다고 나와있던데요....
스펙 상 24시간 가능이면
4시간 쓰고 50%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ㅜㅜ
다들 암암리에 하실뿐이죠..
애어팟 경우 자기들도 배터리를 체크 못하는데
웃긴게 대충 눈대중으로 소모율보고 교환해준다는거죠
아마 급격하게 심각할정도로 보여야 판정이 나오나봅니다
그냥 좀 교체해주면 덧나나 진짜..
새로 완전히 받으려면 그방법 말곤 손쉬운 방법이 없는걸로 압니다
유닛만 교체나 통짜 교체나 제가알기로
한케이스 취급해 비용 동일했던걸로 기억합니다
근데 애플케어플러스 for 헤드셋 설명은 배터리 성능 80% 문구가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