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해보니 전화오는 걸 알리지 않는 방법은 있는데 통화 목록에 발신자 정보 없음 부재 중으로 빨간 글씨로 쭉 나열되어 있는 게 너무 꼴 보기 싫습니다. 이거 차단 방법이 있을까요? 갑자기 어제부터 계속 전화가 오네요
대부분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