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전에 아이포니앙에서 본 글 따라서 정품 맥세이프 카드지갑으로 버스카드 잘 찍고 쓰고 있는데요, 여전히 버스카드 안된다는 분이 많아서 살짝 글 써 봅니다.
장착되었을 때 바깥쪽에 당연히 버스카드가 위치 해야 하구요, 그 안쪽으론 차폐실드 카드, 그다음에 다른 카드 한장 차폐 실드랑 카드 사이에 명함이나 커피쿠폰 등 한장 같이 넣어 주시면 카드 인식이 큰 무리 없이 됩니다.
카드 리더기에 인식할 때는 폰을 가로로 눕혀서 인식부위 하단 중앙을 기준으로 대는데 익식에러 없이 바로 찍힙니다.
명함 없이 카드만 두장, 차폐카드 한장일 때는 꽤 꾸욱 오래 눌러줘야 하고 인식 안될때도 가끔 있는데 꽉 채워 주면 인식도 잘 되요
버스카드 때문에 카드지갑 놀리고 계신 분 있으면 한번 시도 해 보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지x루 차폐카드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안되더라고요...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