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2 용량의 아이폰을 쓰고 있는데 회사 자료들을 한 폰에
보관하다보니 좀 거슬리더라구요. 개인 자료에 회사 자료가 섞이다보니
괜히 삭제할까봐 걱정도 되구요..
그래서 회사용으로 하나 들일까 하는데 아이폰을 쓸지, 갤럭시를 쓸지 고민 되네요.
일단, 회사 업무용으로 번호 하나 개통하거나 ESIM 등 3천원 미만 알뜰요금제 이용 예정입니다.
아에 장난감이 아니다보니 자료관리 측면에서는 동일한 OS인 아이폰이 좋기도 하고,
그럼에도 다른 OS인 갤럭시를 추천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혹시 현재 서브폰(투폰)으로 쓰시는 분들은 어떤 조합으로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
회사용은 회사에서 지급해준 폰 쓰고 있습니다. 회사 자료를 개인 폰에 넣거나 하면 안되는 규정이 있어서요.
개인적으로 전체적인 사용 만족감은 아이폰이 높지만, 업무용은 갤럭시가 조금 더 편하네요.
카플레이용 11%는 따로 있고요
개인용으로 아이폰13Pro 사용합니다
업무적 부분에서 통화녹음과 외장메모리는 되게 메리트가 큽니다
/Vollago
업무 폴드3 사용하다가 폴드3 배터리 스트레스로 팔고 지금은 s20 사용하고 있어요.
아직 갖고 있는 폰이 s10플러스, se1, se2인데
조만간 s10플러스는 중고로 팔고 번 돈으로 노트10이나 노트10플러스를 구해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