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폰에서 사고 잘 사용하는 어플들을 몇개 소개할까합다.
사놓고 안 쓰는 경우가 많은데 아래의 어플들은 그래도 꾸준하게 사용하는 어플들입다.
1. Starwalk 2 (인앱결제)
별자리를 미려한 그래픽으로 보여주는 어플입니다. 별에 관심이 많이 이것저것 살펴보고 구경할때 항상 쓰는 어플인데 만원도 안하는 돈으로 광고제거 및 위성 행성 혜성등을 추가해서 볼 수 있습니다.
2. 오즈의타로 플러스
타로카드를 손쉽고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어플인데, 미려한 그래픽과 가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때 (정확히는 제 마음속에 답을 정해두고 확신이 필요할때) 쓰는 어플입니다
무료버전도 괜찮지만 광고가 너무 짜증나 유료를 샀는데 후회없네요!
3. ICONA - logo maker
다양한 아이콘과 글자를 지원하는 에디터 프로그램입니다
로고를 손쉽게 만들 수 있어서 애플뮤직 플레이리스트 프로필이나 게임 길드나 동호회 로고등을 만들때 쓰고 있습니다.
4. Noir
다크모드를 지원하지 않는 웹사이트를 강제로 다크 모드로 바꿔주는 사파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이질감 없이 잘 작동하며 세피아톤 그래이등의 제한된 다른 컬러로도 바꿀수 있고
폰이 다크모드일때 웹사이트도 다크모드로 바꿔주는 기능도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5. 유니콘
출시때 사서 지금까지 애용하는 광고제거 사파리 확장프로그램입니다
꾸준한 필터 업그레이드와 수동으로 광고를 클릭해 제거기능도 있어서 좋습니다
6. Fororing
스크린샷을 찍어서 한장으로 합칠때 늘 쓰는 프로그램입니다 이거 산지도 벌써 꽤 오래됐는데 (기억으로는 한 10년가까이 된거 같슴다) 아직도 유지보수 해주시네요 .. 개발자님 🫡
7. Nplayer
동영상 플레이어로 출시때 사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기보다는 Flac이나 Wave 파일 재생용으로 많이 쓰네요 😥
8. Diodict 4
비싸게 주고산 한영사전으로 (만 오천원 정도) 제 홈화면 하단에 늘 박혀있는 녀석입니다. 모르는 단어나 알고 싶은 단어 늘 찾아서 보는 녀석인데 년식이 오래됐는데도 유지보수 잘 해줘서 늘 잘 쓰고 있습니다
9. Good reader
PDF 읽고 뭔가를 쓰고 싶을때 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쓰기전에는 한 두세개되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쓰다보니
꽤나 많네용 😅😅😅
noir은 웹페이지 로딩할때 잠깐이라도 풀렸다
다시 다크모드로 되나요?
많은 분들이 다크모드적용하는 어플
사용하면 로딩중 잠깐이나마 패이지색이 흰색이었다가 다크모드로 바뀐다는데 이 어플은 어떤지
알고 싶네요
/Vollago
방금 실험해봤는데 바로 바뀌네요 !
덕분에 good reader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TouchRetouch 는 2년 전(?) 구매해서 본전 뽑았기에 추천하고 갑니다.
오 이건 뭔가요! 한번 살펴봐야겠네용
가로,세로 붙이거나 편집, 사진한장 모자이크 등 편집하기에 picsew 앱 좋습니다.
전 인앱을 모두 결제한지 오래돼서 기본기능이 어디까지인지 기억이 잘 안나 상세한 정보 못드리지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