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아이패드 12.9 매직키보드를 반년 정도 사용중입니다.
키보드을 눌러도 글자가 입력이 안될 때가 있어요.
키보드를 뗐다 붙이면 괜찮아지기를 반복하다가
어제는 아이패드 전원을 껐다켜니 괜찮아지더라구요.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했구요.
예전에 애플 전화문의를 했을 적에는
뗏다붙였다하면 된다니까 기계문제가 아닌 소프트웨어 문제라하고 그냥 넘어갔는데ㅋㅋ (이래도 되는건지..)
혹시 이런 경험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ㅠ
m1 아이패드 12.9 매직키보드를 반년 정도 사용중입니다.
키보드을 눌러도 글자가 입력이 안될 때가 있어요.
키보드를 뗐다 붙이면 괜찮아지기를 반복하다가
어제는 아이패드 전원을 껐다켜니 괜찮아지더라구요.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했구요.
예전에 애플 전화문의를 했을 적에는
뗏다붙였다하면 된다니까 기계문제가 아닌 소프트웨어 문제라하고 그냥 넘어갔는데ㅋㅋ (이래도 되는건지..)
혹시 이런 경험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ㅠ
경국 막통이 되었지만, 보증기간이 지나면 방법이 앖었지요 ㅜ
/Vollago
100% 이 문제가 아닐 수도 있지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