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3 공홈발 오늘 오전에 수령 완료하였습니다.
셋팅하고 이제 충전해놓고 조금씩 써보고 있네요.
메인폰은 아이폰13프로이긴 한데 일단 궁금해서 데이터쉐어링 심 물려서 몇주 써보려고 합니다.
스타라이트 컬러는 이번에 처음 써보는데 생각보다 실물이 정말 이쁘네요 ㅎㅎ
SE2도 XS쓰던 시절에 써봤는데 그때 화이트도 정말 예뻤는데 스타라이트는 또 다른 맛인것 같습니다.
다른 아이폰 화이트 계열 폰들과 비교샷도 찍어봤습니다.
가격이 조금 오르고 여전히 아이폰7/8 폼팩터에 몇가지 부품은 그대로인게 아쉽긴한데 이만한 가성비 폰이 있을까 싶기도하네요.
몇주 더 써보고 후기도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4S 화이트는 껍데기만 있는거고 3GS는 실제로 제가 약 10년전에 쓰던 제품입니다 ㅎㅎ
13 시리즈도 괜찮았는데 조금 더 동글동글한 SE로 오니 더욱 빛을 바라는 컬러인것 같아요 ㅎㅎ
Sagol Ed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