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폰으로 사용 하시는 분들중 , 후면이 미끄러워서 미끄럼방지용으로 후면 보호필름만 붙이고 사용 하시는 분 계실까요? 그립감이 너무 미끄러운느낌이 있어서 그러는데. 쓰다보면 안미끄러운지...해서요 만약 후면필름을 쓰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사용하시는 제품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낭천님 말씀대로 저도 미끄러워서 붙였던거라 괜찮았습니다.
근데 프로 제품들은 다 후면이 무광이라 뭘 붙여도 필름 티가 많이나고 잘 안붙어서 어쩔수없이 케이스를 쓰게 되더라구요.
미끄럼 차이가 크더라구요
저는 스코코와 빅쏘꺼 부착하고 사용했습니다
부착난도는 빅쏘가 편했고 제품 차이는 또이또이 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