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스베이더입니다.
휴대폰을 아이폰 맥스급으로 교체하다보니 외부에서 글쓰기는 휴대폰으로 하기 시작했습니다.
생각외로 편하지만, 역시나 키보드가 문제입니다.
제가 사용해본 모바일 키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Keys to go
2. k380
3. 애플 매직키보드
4. 키크론
5. 롤리키보드
1, 5는 사용해 봤지만 장시간 타이핑으로는 적합하지 않네요.
2, 3, 4가 제일 좋지만 이것들을 가지고 다닐 바에야 그냥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는게 낫겠다 싶습니다.
장시간 타이핑하는데 무리가 덜하면서
휴대하기 좋은 키보드가 있다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icrosoft universal folding keyboard
이것도 한 번 보시겠어요?
구하기엔 난이도가 조금 있긴 한 걸로 알고 있는데 휴대용으로는 한 번 쯤 언급 되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휴대, 장기 사용 둘 중 하나는 조금 양보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