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9년도에 아이패드 구매했을 땐 이틀차에 배송시작해서 빨리 받았었는데,
요번에 아이패드 구매한건 2~3주나 걸린다해서… (제 개인적으론) 이해가 안가서요…
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는건가요?
참고로 각인하나 안하나 똑같아서 각인 넣었습니다.
(19년도 3세대 아이패드 12.9 셀룰러 / 22년 구매 3세대 아이패드 11 셀룰러)
안녕하세요,
19년도에 아이패드 구매했을 땐 이틀차에 배송시작해서 빨리 받았었는데,
요번에 아이패드 구매한건 2~3주나 걸린다해서… (제 개인적으론) 이해가 안가서요…
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는건가요?
참고로 각인하나 안하나 똑같아서 각인 넣었습니다.
(19년도 3세대 아이패드 12.9 셀룰러 / 22년 구매 3세대 아이패드 11 셀룰러)
흑흑..ㅠㅠ 빨리 만나고 싶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