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우 막귀이며 철저한 개인적 느낌입니다 ㅋㅋ
에어팟 프로는 소리가 모든 음역대가 고르다는 느낌이라면,
에어팟3은 저음이 좀 더 강조되어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런데 묘하게 에어팟3이 소리가 좀 더 풍부하게 들립니다..
에어팟 프로는 깔끔한데 뭔가 조금 허전하게 들리네요 ㅋㅋ
에어팟 프로는 그래서 지하철에서만 듣게 되고,
평소엔 에어팟3을 메인으로 사용하게 되네요.
저는 매우 막귀이며 철저한 개인적 느낌입니다 ㅋㅋ
에어팟 프로는 소리가 모든 음역대가 고르다는 느낌이라면,
에어팟3은 저음이 좀 더 강조되어있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런데 묘하게 에어팟3이 소리가 좀 더 풍부하게 들립니다..
에어팟 프로는 깔끔한데 뭔가 조금 허전하게 들리네요 ㅋㅋ
에어팟 프로는 그래서 지하철에서만 듣게 되고,
평소엔 에어팟3을 메인으로 사용하게 되네요.
Buen Camino.
오픈형이 귀가 밀폐되지 않은 상태에서 소리를 들려주는거라
인이어형보다 베이스쪽을 더 강조하게끔 튜닝하는게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오픈형을 귀에 밀착시키면 인이어형보다 베이스가 더 강조되어 들리죠..
오픈형이 음역대가 플랫하지 않은 튜닝이라 많이 까입니다만..
오픈형은 보통 러닝하거나 할때와 같이 외부 소리가 같이 들려야 하는 상황을 전제로 하는게 많은지라
인이어형과는 사용 용도가 다르다고 보면 됩니다..
에어팟3는 조용한 실내에서 들으면 오픈형답지 않은 저음을 들려주네요.
그래서인지, 애플TV등에 물려 들으면 공간음향의 적용과 함께 집에 있는 홈씨어터 시스템 못지않은
박력감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요. 만족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