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폰은 3GS부터 써왓지만 항상 기계식 시계만 고집해와서 애플워치를 경험할 기회가 없었는데,
무슨 바람이 불어서인지 갑자기 가지고싶어져서 난생처음 예약구매에 참전하려고 합니다. ^^
양복쟁이라 스뎅모델을 사야할텐데, 제가 알아본바에 따르면
- 스뎅모델은 모두 셀룰러 버전이고
- 셀룰러를 이용하려면 워치 요금제를 별도 가입하거나, 비싼 요금제를 써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음
- 워치 요금제는 SK, KT, LG 3사가 있고, 이번에 리브엠에서 워치 요금제 신규로 내놓을 예정
질문1 > 리브엠에서 워치 요금제 나온다고? 나왔다고? 하는데 실제 개통해 사용해 보신분이 계신가요?
질문2 > 셀룰러 요금제 가입하지 않고 오프라인 상태에서 운동 중 워치에서 음악을 들으려면, 워치 자체 저장공간에 음악을 넣어두고 재생이 가능한가요?
질문3 > 질문2가 불가능하다면 셀룰러를 사용해 유튜브뮤직앱으로 스트리밍 가능한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1에 대해서는 게시판 검색해보시면 후기가 좀 있습니다.
2. GPS모델을 구입 하여도 아이폰 음악 앱에 있는 음원을 애플워치에 동기화 하여 단독 재생 가능 합니다.
스포티파이 앱에서도 워치로 다운로드를 지원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3. 유튜브 뮤직은 사용안해서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