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15 업데이트 이후로 셀룰러 연결이 너무 불안정해서 아이폰에서 네트워크재설정을 했습니다
증상은 재설정 하기 전과 똑같네요..
그런데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모두 초기화 되는 건가요?
제가 알기론 같은 애플 계정이면 기기간 와이파이 암호도 동기화되는 걸로 아는데 네트워크 초기화 이후 아이패드에서 집 와이파이에 자동으로 연결하지 않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네요..
원래 아이폰에서 네트워크 재설정을 하면 애플 계정 내 모든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사라지는 건가요?
폰만 모든설정 재설정 하는데도 와이파이 비번을 새로 입력해야 되더라구요. 아이패드는 그대로 접속 잘 되는데 말이죠. 이유는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