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크라운에 뭐가 낀건 아닌 것 같은데, 소프트웨어적으로 뭔가 조절하는 기능이 꼬인건지...
디지털 크라운이 정말 뻑뻑하게 돌아갈떄가 있는 반면, 갑자기 또 잘돌아갈떄가 있고
정말 잘 돌아가다가 갑자기 카카오톡 같이 스크롤을 많이 요하는 앱에 들어가면 또 뻑뻑해질떄가 있고
제가 알기론 하드웨어적으로 돌릴때 크라운의 저항을 조절하는 기능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냥 뭔가 낀걸까요?
아예 지속적으로 뻑뻑하게 돌아가면 그냥 센터에 맡길텐데, 이게 그랬다 안그랬다 하니까 미치겠네요
https://support.apple.com/ko-kr/HT204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