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ios15업데이트 해보았습니다!
ios14 알림센터에서는 좌측 스와이프를 하면 알림 지우기, 우측 스와이프를 하면 앱으로 이동이 되었는데요
ios15 로 업데이트 하고 나니 우측 스와이프가 안먹히네요 ㅠ
기능이 없어진건가요? 아니면 ios 초기 버그일까요?
ios13과 빅서부터 초기버전 버그가 많아진거 같긴 한데.... 유용한 기능이니 한 15.0.1 에서 살려주겠죠???
안녕하세요~~~ 오늘 ios15업데이트 해보았습니다!
ios14 알림센터에서는 좌측 스와이프를 하면 알림 지우기, 우측 스와이프를 하면 앱으로 이동이 되었는데요
ios15 로 업데이트 하고 나니 우측 스와이프가 안먹히네요 ㅠ
기능이 없어진건가요? 아니면 ios 초기 버그일까요?
ios13과 빅서부터 초기버전 버그가 많아진거 같긴 한데.... 유용한 기능이니 한 15.0.1 에서 살려주겠죠???
/Vollago
스팟라이트 화면 엄청 열어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