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간 잘(?) 쓰고있던 타임블럭스가 오늘 업데이트되면서 곧 유료화로 전환되네요.
대부분의 일정을 아이클라우드에 올려놓고 연동해서 썼는데 좀 아쉽네요.
그동안 질문이나 버그리포트에 답변도 전혀없는데 마땅히 다른 어플 쓸만한게 없어서 그냥 썼지만
유지관리에 별 성의없어보이는 어플을 구독하면서 쓰고싶지는 않아서 갈아타려합니다. ㅎ
구글캘린더는 잠시 써봤는데.. 묘하게? 불펀감이 있더라구요.
아이폰 기본캘린더어플은 더 불편하고 ㅠㅠ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캘린더앱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저도 몇개 써봐야겠네요
/Vollago만든 사람 칭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