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패드 오늘 받아서 설치 중인데, 앱 설치할 때마다 비밀번호 넣으라고 하네요.
키보드 없어서 고생하고 있습니다.
Face ID로 바로 앱 설치하게 안될까요?
Apple 계정은 아이패드 초기 설정 때 icloud.com 계정으로 만들었습니다.
현재 제가 설정해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설정- Face ID 및 암호 - iTunes 및 App Store 부분은 활성화했고,
스크린타임 -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고 제한 - iTunes 및 App Store 구입 - 암호 요구 - 입력 안함
껐다켜야 하나요?
아 그리고 설정 - icloud 계정 - 미디어 및 구입 항목 - 암호 설정 에서 15분마다 입력으로 바꾸시면 좀 편하실 거에요.
스크린 타임은 전혀 관계가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