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폰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방해금지모드를 켜놓으면 항상 상대방으로 부터 오는 전화가 한번 씹히더라구요;;
상대방이 저한테 전화를 걸면 한번 씹히고 (끊기고) 그 다음 전화부터는 진행이 되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항상 지인들이 “너는 왜 항상 첫번째 전화는 끊냐?”하고 묻는데
이게 방해금지모드 순기능인가요 아니면 버그인가요...??
제 폰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방해금지모드를 켜놓으면 항상 상대방으로 부터 오는 전화가 한번 씹히더라구요;;
상대방이 저한테 전화를 걸면 한번 씹히고 (끊기고) 그 다음 전화부터는 진행이 되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항상 지인들이 “너는 왜 항상 첫번째 전화는 끊냐?”하고 묻는데
이게 방해금지모드 순기능인가요 아니면 버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