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의 수신거부에 등록하기만 해왔는데
skt에서 이런 앱을 제공하고 있었네요.
가입절차 없이 깔면 번호에 바로 연결되고,
스팸필터 강도를 “상”으로 변경하고
문구에 “(광고)”를 놓아두니
지긋지긋한 스팸 문자가 사라졌습니다.
물론 필터된 문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니
가끔 보면 혹시 잘못 걸러진 건 확인 가능할 것 같아요.
왜 전 이걸 이제 알아서. ㅜㅜ
아직 Ui대응도 안하는 앱을 써줘야 하다니…
아이폰X 나온지 3년은 된거 같은데 충격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