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이포니앙

질문 아이패드 프로 계속 충전기 꽂아 놓고 있어도 되나요?? 29

2021-02-03 17:52:23 220.♡.40.125
vulcan

자주 쓰지 않아서 방전될까봐 아얘 컴터 모니터 앞에 놓고 충전기 꽂아 놓고 있습니다.


생각 날때 충전해 주는게 좋을 까요 아니면 지금 처럼 꽂아 놓고 있는게 좋을까요?

vulcan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뭐 먹고 살지....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9]
삭제 되었습니다.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17:58:41
·
@감정기복님 엇... 그런가요?? 관리 힘들군요.. 손이 많이가는...ㅡ,.ㅡ
kyul1108
IP 59.♡.183.3
02-03 2021-02-03 17:59:27
·
그냥 가끔씩 해주는 게 제일 좋아요. 계속 꼽아놓는 게 제일 안 좋고요. 어차피 대기효율 좋아서 그냥 놔둬도 배터리 별로 안 빠집니다.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18:00:22
·
@FightForJustice님 그렇군요.. 걍 앞에 놔두면서 가끔 체크해줘야 겠습니다

답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ㅎㅎㅎ
울트라메시징
IP 110.♡.55.6
02-03 2021-02-03 18:11:00
·
배터리 관리하며 수명 깎이느니 배터리 수명을 깎으세요!!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18:22:39
·
@울트라메시징님 ㅋㅋㅋㅋ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ms08siro
IP 61.♡.19.129
02-03 2021-02-03 18:18:46
·
80%근방을 유지해주는 것이 배터리 효율에 제일 좋은데
관리하기도 귀찮고 그나마 완전방전만 주의하시는게 최선입니다
저도 그냥 신경쓰기 싫어서 집에서는 상시 전원연결 중입니다.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18:23:14
·
@챠다님 역시 편하게 쓰는게 좋은건가요... 근데 가격이 있으니 좀 오래 써보려는 삽질인거라 ㅎ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18:23:33
·
@레인슽릿님 오... 이런분도 계시는 군요 ㅎㅎㅎ
케이하나
IP 59.♡.76.152
02-03 2021-02-03 18:22:32
·
폰이나 태블릿 테스트용들 상시 물려주니 배가 부르더군요. 앞뒤판 벌어진 애들 꽤 됩니다.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18:23:57
·
@케이하나님 헐.. 배가 부른건 좀 문제네요.....ㄷ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18:49:40
·
@하개님 네 모니터 앞에 놓고 가끔 봐줘야 할것 같습니다. 오래 써야죠 ㅎㅎㅎㅎ
mikastar
IP 175.♡.188.130
02-03 2021-02-03 18:38:06
·
잠깐잠깐 꼽아두는건 괜찮지만 그게 몇일이고 몇십일이고 몇백일 쯤되면 배가 부릅니다. 완방을 해주시더라도 오랜기간 꼽아두는건 비추입니다.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18:49:58
·
@mikastar님 네 물어보길 잘했어요... 아니었으면...ㄷㄷㄷㄷㄷ
라피엘
IP 121.♡.15.8
02-03 2021-02-03 18:55:31
·
https://support.apple.com/ko-kr/HT208710

아이패드를 장시간 충전하면 충전 관리 기능이 활성화된다고는 합니다...만 문서가 갱신이 안되고 있어서 지금도 유효한 지는 잘 모르겠네요.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19:04:09
·
@라피엘님 엇...의외의 정보네요... 이건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에스퀘어
IP 121.♡.178.32
02-03 2021-02-03 19:16:53
·
귀찮아서 안 쓸 때는 그냥 꽂아놔요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21:05:23
·
@에스퀘어님 편하게 사용하시는 군요...ㅎㅎㅎ
gracioushf
IP 220.♡.249.134
02-03 2021-02-03 19:39:00
·
몇년간 자주 꽂은 상태로 둔 아패프로 10.5 현재 배터리 사이클 780 헬스 88퍼네요 튼튼합니다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21:05:52
·
@gracioushf님 케바케 인가요...ㅎㅎㅎ 그냥 편하게 써야하나..ㅎㅎㅎ
새볓
IP 1.♡.190.101
02-03 2021-02-03 20:44:40
·
배터리는 소모품이죠 ㅎㅎ
/Vollago
vulcan
IP 220.♡.40.125
02-03 2021-02-03 21:06:33
·
@새볓님 사실 애플사용이 처음인지라... ㅎㅎ 소모품이라도 아이패드 베터리는 가격 좀 하지 않나요 ㅎㅎㅎ
다동동
IP 39.♡.28.206
02-03 2021-02-03 22:09:00
·
스마트플러그 하나 사서 80퍼 충전하면 플러그꺼져서 충전 멈추게하시면 편합니다ㅎ
vulcan
IP 223.♡.73.121
02-04 2021-02-04 00:08:53
·
@다동동님 엇... 그런게 있나요? 스마트 플러그 하면 검색되나요?
다동동
IP 39.♡.25.203
02-04 2021-02-04 13:37:11
·
@vulcan님 저도 다른분 글쓴거 보고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NEXT-SWP3500 모델이고 2만원 안쪽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애플홈에서는 동작 안하고 자체 어플에서 자동화 만들어서 시리명령어로 등록한다음 단축어에서 배터리 --% 이하로 내려가면 플러그켜지고 --% 이상올라가면 플러그 꺼지게 자동화 만드시면 됩니다.
20~50% 사이로 사용하면 배터리수명이 4배정도 늘어난다고 하는데 거치해놓고 게임 자동사냥돌리는거 아니면 굳이 저렇게 할 필요는 없구요.
전 혹시라도 자다가 충전중에 불날까봐 80% 충전하면 꺼지게 해놓고 씁니다.
vulcan
IP 220.♡.40.125
02-05 2021-02-05 15:39:11
·
@다동동님 오...일반적인 구글홈 연동 같은 거군요..

단독으로만 사용해야 하겠네요..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sweetbreeze
IP 49.♡.48.228
02-04 2021-02-04 09:46:10 / 수정일: 2021-02-04 09:47:46
·
제가 아이폰으로 수 년간 해 본 결과
폰이나 패드를 전원에 항상 연결해 두는 게 배터리 소모가 적습니다.
케바케가 아닙니다.
시간 나면 연결하는 게 좋다는 말이죠.
다만,한 달에 한 번은 20%까지 소모해 주고요.
vulcan
IP 220.♡.40.125
02-04 2021-02-04 11:46:27
·
@명청령안님 한 달에 한번 20퍼센트까지 소모 기억하겠습니다.
다동동
IP 39.♡.25.203
02-04 2021-02-04 13:39:56
·
배터리 관리방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시간이 없으시면 29:05 부터 보시면 됩니다
vulcan
IP 220.♡.40.125
02-04 2021-02-04 14:14:05
·
@다동동님 엇...오토기어 자매 노트기어네요 ㅎㅎㅎㅎ 근데 보통 메인 기기 베터리 관리 프로그램(?)을 따르니까 좀 다르지 않을까... 합니다만... 처음 부터 한번 봐야겠네요 ㅎ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