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를 장시간 충전하면 충전 관리 기능이 활성화된다고는 합니다...만 문서가 갱신이 안되고 있어서 지금도 유효한 지는 잘 모르겠네요.
IP 220.♡.40.125
02-03
2021-02-03 19:04:09
·
@라피엘님 엇...의외의 정보네요... 이건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에스퀘어
IP 121.♡.178.32
02-03
2021-02-03 19:16:53
·
귀찮아서 안 쓸 때는 그냥 꽂아놔요
IP 220.♡.40.125
02-03
2021-02-03 21:05:23
·
@에스퀘어님 편하게 사용하시는 군요...ㅎㅎㅎ
gracioushf
IP 220.♡.249.134
02-03
2021-02-03 19:39:00
·
몇년간 자주 꽂은 상태로 둔 아패프로 10.5 현재 배터리 사이클 780 헬스 88퍼네요 튼튼합니다
IP 220.♡.40.125
02-03
2021-02-03 21:05:52
·
@gracioushf님 케바케 인가요...ㅎㅎㅎ 그냥 편하게 써야하나..ㅎㅎㅎ
새볓
IP 1.♡.190.101
02-03
2021-02-03 20:44:40
·
배터리는 소모품이죠 ㅎㅎ /Vollago
IP 220.♡.40.125
02-03
2021-02-03 21:06:33
·
@새볓님 사실 애플사용이 처음인지라... ㅎㅎ 소모품이라도 아이패드 베터리는 가격 좀 하지 않나요 ㅎㅎㅎ
다동동
IP 39.♡.28.206
02-03
2021-02-03 22:09:00
·
스마트플러그 하나 사서 80퍼 충전하면 플러그꺼져서 충전 멈추게하시면 편합니다ㅎ
IP 223.♡.73.121
02-04
2021-02-04 00:08:53
·
@다동동님 엇... 그런게 있나요? 스마트 플러그 하면 검색되나요?
다동동
IP 39.♡.25.203
02-04
2021-02-04 13:37:11
·
@님 저도 다른분 글쓴거 보고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NEXT-SWP3500 모델이고 2만원 안쪽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애플홈에서는 동작 안하고 자체 어플에서 자동화 만들어서 시리명령어로 등록한다음 단축어에서 배터리 --% 이하로 내려가면 플러그켜지고 --% 이상올라가면 플러그 꺼지게 자동화 만드시면 됩니다. 20~50% 사이로 사용하면 배터리수명이 4배정도 늘어난다고 하는데 거치해놓고 게임 자동사냥돌리는거 아니면 굳이 저렇게 할 필요는 없구요. 전 혹시라도 자다가 충전중에 불날까봐 80% 충전하면 꺼지게 해놓고 씁니다.
답변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ㅎㅎㅎ
관리하기도 귀찮고 그나마 완전방전만 주의하시는게 최선입니다
저도 그냥 신경쓰기 싫어서 집에서는 상시 전원연결 중입니다.
아이패드를 장시간 충전하면 충전 관리 기능이 활성화된다고는 합니다...만 문서가 갱신이 안되고 있어서 지금도 유효한 지는 잘 모르겠네요.
/Vollago
NEXT-SWP3500 모델이고 2만원 안쪽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애플홈에서는 동작 안하고 자체 어플에서 자동화 만들어서 시리명령어로 등록한다음 단축어에서 배터리 --% 이하로 내려가면 플러그켜지고 --% 이상올라가면 플러그 꺼지게 자동화 만드시면 됩니다.
20~50% 사이로 사용하면 배터리수명이 4배정도 늘어난다고 하는데 거치해놓고 게임 자동사냥돌리는거 아니면 굳이 저렇게 할 필요는 없구요.
전 혹시라도 자다가 충전중에 불날까봐 80% 충전하면 꺼지게 해놓고 씁니다.
단독으로만 사용해야 하겠네요..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폰이나 패드를 전원에 항상 연결해 두는 게 배터리 소모가 적습니다.
케바케가 아닙니다.
시간 나면 연결하는 게 좋다는 말이죠.
다만,한 달에 한 번은 20%까지 소모해 주고요.
시간이 없으시면 29:05 부터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