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이포니앙

질문 애플워치 밀레니즈루프 정품과 가품 차이가 심한가요? 19

1
2021-01-26 23:03:32 121.♡.162.74
턍이빠

가품을 사용하다 맘에 들어서 정품을 구입하려고 일아보고있는데요

시계줄에 이만한 금액을 들여본적이 없어서 ㅎㅎ

차이가 많이 날까요?

턍이빠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9]
HIGHBURY
IP 1.♡.156.84
01-26 2021-01-26 23:08:33
·
밴드 자체보다는 워치와 체결되는 어댑터쪽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정품은 밴드폭과 어댑터 홀 너비가 딱 맞는데
가품은 좌우 폭이 안 맞아서 살짝 여백이 남아 밴드가 조금 흔들립니다.
사용성에 큰 사이는 없을거에요.
그것보다는 밴드 광택이 꽤 차이납니다.
특히 블랙이나 그레파이트 같은 색상은요.
턍이빠
IP 121.♡.162.74
01-26 2021-01-26 23:10:15
·
@HIGHBURY님 댓글 감사합니다 ^^ 혹시 추천하시는 색상이 있으신가요?
HIGHBURY
IP 1.♡.156.84
01-26 2021-01-26 23:12:49
·
턍이빠님// 저는 워치 색상에 맞춰 실버 쓰고 있어요.
실버 스뎅에 스그 조합해봤는데 어색하더라고요.
yyjun1002
IP 61.♡.150.83
01-26 2021-01-26 23:25:14
·
저는 예전에 가품도 써보고 정품을 지금쓰고 있는데 차이 많이 납니다 줄의 두께 자체가 다르고 그 두께 차이에서 오는 고급감이 차원이 다릅니다 밀레는 무조건 정품입니다
턍이빠
IP 121.♡.162.74
01-26 2021-01-26 23:34:47
·
@프로사망러님 결제창 열어놓고 고민하고 있네요 ㅎ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턍이빠
IP 121.♡.162.74
01-27 2021-01-27 00:07:31
·
@유성매직님 결국 주문했습니다 ㅎㅎ
GUESS
IP 175.♡.232.46
01-26 2021-01-26 23:43:12
·
퀄리티도 퀄리티지만 정품 쓰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타 커뮤니티에서 체결부위랑 연결하는 밴드가 떨어져서
액정깨진글 본 이후로 가품은 믿고 거릅니다.
턍이빠
IP 121.♡.162.74
01-27 2021-01-27 00:07:49
·
@GUESS님 정품 주문 완료!!! ^^
꿔뇽
IP 118.♡.32.12
01-26 2021-01-26 23:52:47
·
정품과 가품의 품질 차이가 가장 많이 나는 밴드가 밀레니즈루프가 아닐까합니다..!
턍이빠
IP 121.♡.162.74
01-27 2021-01-27 00:08:24
·
@꿔뇽님 좀전에 정품 주문했어요 ㅎㅎ
김콩팥
IP 211.♡.123.117
01-27 2021-01-27 00:08:53
·
금속 밴드는 정품이 아니면
아예 완전 다른 디자인으로 가는게 제일 좋습니다
애매하게 알리발 링블이나 밀레 사면
내구도랑 착용감이 실망을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링블은 그래도 덜 한거 같아보이던데,
밀레는 잘 휘고 자력도 금방 날아가고 금속 강도가 약해서
문제 금방 생기는거 같더라구요

알리발 가죽밴드류는 뽑기를 잘 뽑아야되고,

우븐나일론 재질, 실리콘, 솔로 루프, 브레이드루프 같은
기타 밴드들은 강력하게 추천을 하는 편입니다
퀄리티도 나쁘지않고, 가격도 저렴해서
색깔별로 여러개 사도 부담이 없구요,
사이즈만 제대로 잘 사면 거의 후회가 없습니다
턍이빠
IP 121.♡.162.74
01-27 2021-01-27 00:11:19 / 수정일: 2021-01-27 00:11:59
·
@김콩팥님 밀레니즈는 정품으로 주문했습니다 ^^
브레이드루프는 알리에서 하나 주문할까해서 알리 찾아보고 있는데 종류가 엄청 많네요 ^^
루돌프어깨
IP 211.♡.20.70
01-27 2021-01-27 00:15:43 / 수정일: 2021-01-27 00:15:54
·
개인적으로 안쓰면 안썼지 가품은 비추드려요.
가품은 겉으로 보기에는 비슷한데 재질이나 마감등에서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밀레니즈도 정품은 부드럽고 묵직한 반면, 가품은 까칠하고 뭔가 텅텅빈 느낌? 이게 겉으로 봐서는 절대 모르고 직접 보고 내 손목에 끼워봐야 알겠더라구요..

가품 구매 -> 시계볼 때마다 아쉬운 부분이 신경 쓰임 -> 정품 구매

이루트 몇번 반복하다보니 이제는 그냥 처음부터 정품만 삽니다.
턍이빠
IP 121.♡.162.74
01-27 2021-01-27 00:23:24
·
@루돌프어깨님 저도 밀레니즈 가품을 썼는데 정품이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정품으로 구입했습니다.
타브리스0
IP 218.♡.67.53
01-27 2021-01-27 00:15:55
·
가죽 루프 다이버블루랑 블랙 링블 밀레니즈루프 모두 정품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밀레니즈루프만 유일하게 가품도 하나 가지고 있는데 정품이랑 구분이 안되서 따로 보관합니다.
jun999
IP 125.♡.132.41
01-27 2021-01-27 00:49:11
·
가품 아마존에서 10달러에 구매했는데 만족감 정말 좋았습니다. 2년 사용한거같네요
애플 가로수점가서 정품 눈으로만 비교해보는걸론 별로달라보이지 않았네요
/Vollago
그럴껄요
IP 220.♡.110.41
01-27 2021-01-27 07:34:22
·
남들이 좋다고 해도 내가 걸리면 100프로자나요~
알리에서 urvoi 였나 링블 샀었는 데요
좋다고 착용하고 나가서 천천히 산책하던 와중에 워치가 날라갔습니다 중간에 결착된 부분이 떨어져 나갔어요 이런 품질의 제품을 중고로 팔아 누군가 또 피해보시기 전에 그냥 쓰레기통에 버렸습니다
연_어
IP 112.♡.52.250
01-27 2021-01-27 09:08:39
·
정품은 안써봤지만 urvoi 잘쓰고 있습니다.
애준
IP 221.♡.144.86
01-27 2021-01-27 09:28:49
·
가품 정품 다 써봤지만, 정품 들인 이후로 가품은 다 버렸어요. 퀄리티에서 꽤 두드러지게 ㅊㅏ이가 납니다 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