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자체보다는 워치와 체결되는 어댑터쪽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정품은 밴드폭과 어댑터 홀 너비가 딱 맞는데 가품은 좌우 폭이 안 맞아서 살짝 여백이 남아 밴드가 조금 흔들립니다. 사용성에 큰 사이는 없을거에요. 그것보다는 밴드 광택이 꽤 차이납니다. 특히 블랙이나 그레파이트 같은 색상은요.
턍이빠
IP 121.♡.162.74
01-26
2021-01-26 23:10:15
·
@HIGHBURY님 댓글 감사합니다 ^^ 혹시 추천하시는 색상이 있으신가요?
HIGHBURY
IP 1.♡.156.84
01-26
2021-01-26 23:12:49
·
턍이빠님// 저는 워치 색상에 맞춰 실버 쓰고 있어요. 실버 스뎅에 스그 조합해봤는데 어색하더라고요.
yyjun1002
IP 61.♡.150.83
01-26
2021-01-26 23:25:14
·
저는 예전에 가품도 써보고 정품을 지금쓰고 있는데 차이 많이 납니다 줄의 두께 자체가 다르고 그 두께 차이에서 오는 고급감이 차원이 다릅니다 밀레는 무조건 정품입니다
턍이빠
IP 121.♡.162.74
01-26
2021-01-26 23:34:47
·
@프로사망러님 결제창 열어놓고 고민하고 있네요 ㅎ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턍이빠
IP 121.♡.162.74
01-27
2021-01-27 00:07:31
·
@님 결국 주문했습니다 ㅎㅎ
IP 175.♡.232.46
01-26
2021-01-26 23:43:12
·
퀄리티도 퀄리티지만 정품 쓰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타 커뮤니티에서 체결부위랑 연결하는 밴드가 떨어져서 액정깨진글 본 이후로 가품은 믿고 거릅니다.
턍이빠
IP 121.♡.162.74
01-27
2021-01-27 00:07:49
·
@님 정품 주문 완료!!! ^^
꿔뇽
IP 118.♡.32.12
01-26
2021-01-26 23:52:47
·
정품과 가품의 품질 차이가 가장 많이 나는 밴드가 밀레니즈루프가 아닐까합니다..!
턍이빠
IP 121.♡.162.74
01-27
2021-01-27 00:08:24
·
@꿔뇽님 좀전에 정품 주문했어요 ㅎㅎ
김콩팥
IP 211.♡.123.117
01-27
2021-01-27 00:08:53
·
금속 밴드는 정품이 아니면 아예 완전 다른 디자인으로 가는게 제일 좋습니다 애매하게 알리발 링블이나 밀레 사면 내구도랑 착용감이 실망을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링블은 그래도 덜 한거 같아보이던데, 밀레는 잘 휘고 자력도 금방 날아가고 금속 강도가 약해서 문제 금방 생기는거 같더라구요
알리발 가죽밴드류는 뽑기를 잘 뽑아야되고,
우븐나일론 재질, 실리콘, 솔로 루프, 브레이드루프 같은 기타 밴드들은 강력하게 추천을 하는 편입니다 퀄리티도 나쁘지않고, 가격도 저렴해서 색깔별로 여러개 사도 부담이 없구요, 사이즈만 제대로 잘 사면 거의 후회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안쓰면 안썼지 가품은 비추드려요. 가품은 겉으로 보기에는 비슷한데 재질이나 마감등에서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밀레니즈도 정품은 부드럽고 묵직한 반면, 가품은 까칠하고 뭔가 텅텅빈 느낌? 이게 겉으로 봐서는 절대 모르고 직접 보고 내 손목에 끼워봐야 알겠더라구요..
가품 구매 -> 시계볼 때마다 아쉬운 부분이 신경 쓰임 -> 정품 구매
이루트 몇번 반복하다보니 이제는 그냥 처음부터 정품만 삽니다.
턍이빠
IP 121.♡.162.74
01-27
2021-01-27 00:23:24
·
@루돌프어깨님 저도 밀레니즈 가품을 썼는데 정품이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정품으로 구입했습니다.
타브리스0
IP 218.♡.67.53
01-27
2021-01-27 00:15:55
·
가죽 루프 다이버블루랑 블랙 링블 밀레니즈루프 모두 정품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밀레니즈루프만 유일하게 가품도 하나 가지고 있는데 정품이랑 구분이 안되서 따로 보관합니다.
jun999
IP 125.♡.132.41
01-27
2021-01-27 00:49:11
·
가품 아마존에서 10달러에 구매했는데 만족감 정말 좋았습니다. 2년 사용한거같네요 애플 가로수점가서 정품 눈으로만 비교해보는걸론 별로달라보이지 않았네요 /Vollago
IP 220.♡.110.41
01-27
2021-01-27 07:34:22
·
남들이 좋다고 해도 내가 걸리면 100프로자나요~ 알리에서 urvoi 였나 링블 샀었는 데요 좋다고 착용하고 나가서 천천히 산책하던 와중에 워치가 날라갔습니다 중간에 결착된 부분이 떨어져 나갔어요 이런 품질의 제품을 중고로 팔아 누군가 또 피해보시기 전에 그냥 쓰레기통에 버렸습니다
연_어
IP 112.♡.52.250
01-27
2021-01-27 09:08:39
·
정품은 안써봤지만 urvoi 잘쓰고 있습니다.
IP 221.♡.144.86
01-27
2021-01-27 09:28:49
·
가품 정품 다 써봤지만, 정품 들인 이후로 가품은 다 버렸어요. 퀄리티에서 꽤 두드러지게 ㅊㅏ이가 납니다 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정품은 밴드폭과 어댑터 홀 너비가 딱 맞는데
가품은 좌우 폭이 안 맞아서 살짝 여백이 남아 밴드가 조금 흔들립니다.
사용성에 큰 사이는 없을거에요.
그것보다는 밴드 광택이 꽤 차이납니다.
특히 블랙이나 그레파이트 같은 색상은요.
실버 스뎅에 스그 조합해봤는데 어색하더라고요.
타 커뮤니티에서 체결부위랑 연결하는 밴드가 떨어져서
액정깨진글 본 이후로 가품은 믿고 거릅니다.
아예 완전 다른 디자인으로 가는게 제일 좋습니다
애매하게 알리발 링블이나 밀레 사면
내구도랑 착용감이 실망을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링블은 그래도 덜 한거 같아보이던데,
밀레는 잘 휘고 자력도 금방 날아가고 금속 강도가 약해서
문제 금방 생기는거 같더라구요
알리발 가죽밴드류는 뽑기를 잘 뽑아야되고,
우븐나일론 재질, 실리콘, 솔로 루프, 브레이드루프 같은
기타 밴드들은 강력하게 추천을 하는 편입니다
퀄리티도 나쁘지않고, 가격도 저렴해서
색깔별로 여러개 사도 부담이 없구요,
사이즈만 제대로 잘 사면 거의 후회가 없습니다
브레이드루프는 알리에서 하나 주문할까해서 알리 찾아보고 있는데 종류가 엄청 많네요 ^^
가품은 겉으로 보기에는 비슷한데 재질이나 마감등에서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밀레니즈도 정품은 부드럽고 묵직한 반면, 가품은 까칠하고 뭔가 텅텅빈 느낌? 이게 겉으로 봐서는 절대 모르고 직접 보고 내 손목에 끼워봐야 알겠더라구요..
가품 구매 -> 시계볼 때마다 아쉬운 부분이 신경 쓰임 -> 정품 구매
이루트 몇번 반복하다보니 이제는 그냥 처음부터 정품만 삽니다.
애플 가로수점가서 정품 눈으로만 비교해보는걸론 별로달라보이지 않았네요
/Vollago
알리에서 urvoi 였나 링블 샀었는 데요
좋다고 착용하고 나가서 천천히 산책하던 와중에 워치가 날라갔습니다 중간에 결착된 부분이 떨어져 나갔어요 이런 품질의 제품을 중고로 팔아 누군가 또 피해보시기 전에 그냥 쓰레기통에 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