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패드 에어 3세대인데 몇달전부터 간혹 터치가 씹히는 현상이 있었는데
요즘 부쩍 심해진듯 해서 as가봐야 하나 하고 검색해보니 이런 해결책이 있네요.
웃긴건 진짜 저대로 하니 됩니다 ㅡㅡ
이거 참 이런식으로 해결되니 화가 나기보다 허탈하네요.
담부턴 잘하자 팀쿡형
아패드 에어 3세대인데 몇달전부터 간혹 터치가 씹히는 현상이 있었는데
요즘 부쩍 심해진듯 해서 as가봐야 하나 하고 검색해보니 이런 해결책이 있네요.
웃긴건 진짜 저대로 하니 됩니다 ㅡㅡ
이거 참 이런식으로 해결되니 화가 나기보다 허탈하네요.
담부턴 잘하자 팀쿡형
게임에는 아이폰 아이패드가 최고라
짜증이 나지만 아직 1년이 안되어 올 4월 가기전에 리퍼 받을려구요
검색해보니 저같이 네이버 웹툰페이지에서 씹힘현상 일어나는 사람들 많더군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