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디지털크라운 적응중입니다
원래 오른손잡이지만 30퍼센트는 양손잡이라 ㅋㅋ(특정한상황)
시계를 오른손에 차는데요
그래서 시계는 오른손으로 해놧는데
디지털크라운방향을 왼쪽으로할지 오른쪽으로할지 고민이네요..
오른쪽으로하면 편한데 대신 컨트롤할떄 화면을 가리고
왼쪽으로 하자니 화면은 안가리는데 약간 어색하고..
왼쪽으로하고 적응을해야하나 생각이듭니다..
이번에 디지털크라운 적응중입니다
원래 오른손잡이지만 30퍼센트는 양손잡이라 ㅋㅋ(특정한상황)
시계를 오른손에 차는데요
그래서 시계는 오른손으로 해놧는데
디지털크라운방향을 왼쪽으로할지 오른쪽으로할지 고민이네요..
오른쪽으로하면 편한데 대신 컨트롤할떄 화면을 가리고
왼쪽으로 하자니 화면은 안가리는데 약간 어색하고..
왼쪽으로하고 적응을해야하나 생각이듭니다..
저는 가끔 의도치않게 크라운이 눌려서 바꿔봤는데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Vollago
사용시 별로 화면을 가리진 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