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급질문 드립니다.
<상황>
- icloud 비번 까먹음
- 비번 입력횟수 초과하여, 기기 초기화 함
- 기기를 중고로 팔았는데 “이 아이폰은 현재 apple ID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메세지 뜬다고 함(사진 참조)
<질문>
- 기존 아이디로 들어가서 기기를 지우려고 해도 비번을 모릅니다. 어찌해야 할까요??
- 비번 다시 세팅하는것이 가능한가요? 다시 세팅하면 물려있는 기기 삭제 가능한지요?
안녕하세요.. 급질문 드립니다.
<상황>
- icloud 비번 까먹음
- 비번 입력횟수 초과하여, 기기 초기화 함
- 기기를 중고로 팔았는데 “이 아이폰은 현재 apple ID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메세지 뜬다고 함(사진 참조)
<질문>
- 기존 아이디로 들어가서 기기를 지우려고 해도 비번을 모릅니다. 어찌해야 할까요??
- 비번 다시 세팅하는것이 가능한가요? 다시 세팅하면 물려있는 기기 삭제 가능한지요?
몇년 전애 산 폰의 영수증이 있을리가요. 그냥 버려야 하나요...?
이중인증 상태였다면 초기화하기 전에 아이클라우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었을겁니다.
기기 구매 영수증으로 리셋을 해준다는 첫번째 리플(답변)은 제가....잘 ... 이해를 못하겠네요.
(구매 영수증에 일렬번호가 나오는것도 아닌데....공홈 또는 통신사에서 구입한거면 되겠네요. ;;;;;;;; )
아이클라우드 ID 와 패스워드가 필요한 상태시고
패스워드를 분실하셨으면 (본인이 사용하는 ID 라면) 리커버리해서
해당 기기에 로그인 후
icloud 나의 찾기 를 OFF 하시면 됩니다.
이걸 복구 못한다면 말이 안되는 것이며 (아이폰은 애플ID가 있어야 사용 가능)
서비스 센터에서도 해결 방법 없고 해줄 상황도 아니죠. ( 아이폰 hw 패스워드가 필요한 상태 아니니)
요약 . 기존 애플 ID ( b*****@gmail.com) 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락 해제하세요.
해제 못하면 그냥 죽은 기계입니다.
기존 애플id로 로그인을 못하는 상황이에요.
애플에서 문자가 오길, 약 20일 후에 문자로 비번 재설정 안내를 하겠다고 하더군요. 딱 맞춰서 약속된 시간에 문자가 왔고, 전화로 몇차례 인증문자가 오고간 끝에 비번 재설정 했습니다. 아이폰 기기 비번 까먹은 댓가가 혹독했는데 결국 2개월 만에 해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