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전히 아이폰8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최근 자주 떨어뜨려 동영상/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가 떨리는 현상이 생기는데요.
얼마 전에 배터리와 액정을 바꿔 심폐소생을 했기에 1년은 더 쓰고 싶은 마음입니다.
검색 결과 OIS 문제라고 하네요.
자석을 붙이는 임시방편도 있고, 전면카메라 모듈만 바꾸면 해결 된다고 하던데 이게 사실인가요?
알리에서 대충 아래와 같은 제품을 구입해서 교환하면 될런지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5만원돈이면 꽤 커서..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