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r도 이쁘죠. 시계화면도 이쁜게 더 많습니다. gtr하고 나중에 애플워치 기추 하시면 완벽 하죠. 구입 축하 드립니다. @이엘렌님
이엘렌
IP 218.♡.136.119
11-07
2020-11-07 06:45:34
·
@맥대디님 오홍..금방왓으면좋겟네요 GTR기준으로 옥션에서 12만원이네요
IP 14.♡.208.40
11-07
2020-11-07 03:48:46
·
애플워치6를 사용하고 있지만 심전도 기능이 필요하지 않았다면 se를 샀을것 같습니다. 애플워치 손목 들어올리면 켜지는 기능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반응 속도가 괜찮고 aod 화면이 크게 메리트가 없어서요. 어메이징핏은 안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aod 하나때문이라면 굳이? 라는 생각은 듭니다. (애플워치는 aod화면이랑 손목들어서 보는 화면이랑 다릅니다. 예를 들면 초침이 계속 돌아가지 않는등...) 만약 aod에서도 초침이 계속 돌아간다던가 완전 똑같았다면 메리트가 있었을것 같기도 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기능 (시간 ,수면, 음악 스킵과 볼륨조절)은 다 들어있어서 만족합니다
가벼운무게와 오래가는 배터리는 덤이고요
/#Full Moon
전 이번에 2세대 글로벌 정발되면 사려고하는데 30일날 나온다더군요..20일인가
어메이징핏은 안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aod 하나때문이라면 굳이? 라는 생각은 듭니다.
(애플워치는 aod화면이랑 손목들어서 보는 화면이랑 다릅니다. 예를 들면 초침이 계속 돌아가지 않는등...)
만약 aod에서도 초침이 계속 돌아간다던가 완전 똑같았다면 메리트가 있었을것 같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