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애플마크만 떠서 뭔가했는데
시크릿모드 가서 하니까 되던 -_-^
캐쉬문제였나...
무튼 주문!!
숙청만 안당하길 ㅎㅎ
현재 테슬라 모델X 오너 :) 블로그 : https://cor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