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폰12미니 출시 되면 기변 하려고
예구날짜만 쳐다보고 있습니다.
우선 아이폰12미니 레드를 사야겠다고 마음 먹었었는데요.
생각해보니 이번 12에서만 사용되고 있는 색상이
쌈무그린이라.. 쌈무그린도 좀 혹하더군요..
유튭으로 색상비교 하는 것도 보긴 했지만
아무래도 실물을 봐야 제대로 알 수 있을 것 같아서
킨텍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를 가봤습니다.
아쉽게도 쌈무그린은 없고 아이폰12 레드는 있더군요.
레드는 제가 딱 원하는 색상이라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
쌈무그린을 확인을 못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대신에 아이폰se2와 아이폰12 디스플레이 비교하면서
아이폰12미니 사이즈를 가늠해봤습니다.
손이 작은 저한테는 확실히 se2가
한손사용에 더 용이하더군요.
아이폰12미니가 se2보다 사이즈는 더 작지만
디스플레이는 더 크기 때문에 아주 딱 좋겠다 싶더라고요.
아이폰12미니로 가길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13일날.. 예구 성공해야되는데..걱정이 많네요 ㅎㅎ
편안한 저녁보내세요 ~
덧) 혹시 일산에 쌈무그린 전시 된 곳 있을까요?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작게나마 기왕하는 제 소비가 누군가의 도움이 되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