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연결이 안되었다고 코멘트 보여주면서 동작을 안합니다.
당연히 셀룰러 데이터는 온 상태이고 사파리 제외 유툽 등 다른 앱들은 네트워크 통해서 정상 동작합니다.
이럴수가 있나요?? 재부팅, 네트워크 리붓, 사파리 데이터 삭제, 사파리 앱 종료 등을 다 해봤는데도 해결이 안됩니다.
해결 방법을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정말 사파리만 인터넷 연결이 안된것처럼 동작을 안해요.
+와이파이에서는 되는데 셀룰러에서만 안되네요...ㅠㅠ
아질게에 올렸지만 여기에도 도움을 요청드려봅니다. ㅠㅠ
에서 사파리만 셀룰러 사용이 꺼져있나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