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처럼 저 이름모를 동그라미때문에 유튜브재생중에는 워치화면이 저렇게됩니다. AOD에서도 제 배경화면은 안보여주네요.... (2,3번째사진에서 블러처리된 Aod상태입니다) 본연의 워치화면이 보여야하는데 유튜브재생중이 뭐라고 저게 가리는건지 ㅠ 혹시 다들 그냥 감내하고 사용중이신가요? 저걸 끄는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본인이 원해서는 아닐텐데 싶으면서 설정 만져주고싶은ㅜㅜ
어차피 알림표시로 뜨는 점 누르면 컨트롤 다 가능하죠.. 뭐 그냥 가끔 몰라서 저러실까 싶기도해서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