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애플워치4 스그셀룰러
해외 애케플 가입된 제품을 사용중인데요.
옆에서 se로 갈아타려고 스토어에서
밴드 조합을하고있길래 아싸리 갈아타려면
6로 가라고 뜯어 말리는중입니다.
스그 색상이 좀 질리다고 실버로 조합중인데
답답허네요..
4랑 se랑 사양이 거의 같다고 봐도되지않을까요?
해외 애케플 가입된 제품을 사용중인데요.
옆에서 se로 갈아타려고 스토어에서
밴드 조합을하고있길래 아싸리 갈아타려면
6로 가라고 뜯어 말리는중입니다.
스그 색상이 좀 질리다고 실버로 조합중인데
답답허네요..
4랑 se랑 사양이 거의 같다고 봐도되지않을까요?
나머진 동일해서 넘어가도 옆그레이드 수준이라 차라리 내년에 7으로 갈아타는게 좋다고 봅니다
두분 조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