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6 스댕입니다)
혹시 없으신가요?
처음부터 설정에서 크라운으로 스크롤이 안되는건 아니고요.
쓰다보면 크라운 스크롤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리부팅하면 또 잘 되다가
몇 시간 사용하다보면 또 스크롤이 안되네요
화면 터치로는 스크롤 문제없고, 톡이나 다른 앱에서도 크라운으로 스크롤은
잘 되는데 설정에서만 말썽입니다.
혹시 비슷한 증상 있는 분 있으신가요?
(시리즈6 스댕입니다)
혹시 없으신가요?
처음부터 설정에서 크라운으로 스크롤이 안되는건 아니고요.
쓰다보면 크라운 스크롤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리부팅하면 또 잘 되다가
몇 시간 사용하다보면 또 스크롤이 안되네요
화면 터치로는 스크롤 문제없고, 톡이나 다른 앱에서도 크라운으로 스크롤은
잘 되는데 설정에서만 말썽입니다.
혹시 비슷한 증상 있는 분 있으신가요?
워치 자체를 끌 필요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