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r 유저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보다
유선 이어폰이 음질도 좋은거 같구
외부로소음도 없는거 같아서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이어폰을 연결할때 이어폰 라이트닝 변환 젠더를 사용하니....좀 불편하네요...;;
애플 공식 이어폰 젠더를 사용중인데요
선으로 된거 말고 그냥 3.5변환 단자만 있는 제품이 있나 문의드립니다.
변환젠더 선이 짧아도 휴대하고 다니면서 이어폰에 연결해서 쓰니 붚편해서요;;
쇼핑몰 뒤져보니깐 충전,3.5 이어폰 듀얼젠더 있던데 그것도 써봤는데 불편해서
그냥 애플 정품 이어폰젠더 사용중인데 이것도 불편하네요;;
그냥 라이트닝에서 바로 3.5 단자만 줄없는 변환 젠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래서 그냥 무선 씁니다 ㅎㅎ
/Vollago
넘 아쉽네요.... 내 이어폰 음질 죽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