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이에서 Airdrop을 하려는데
자꾸 '실패'라면서 안되거나 전송은 됐는데 어디로 다운됐는지 뜨질 않는 경우가 잦은거 같아요ㅠㅠ
이런 케이스 어떻게 해결하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AirDrop 수신도 '모두'로 세팅이 잘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자꾸 '실패'라면서 안되거나 전송은 됐는데 어디로 다운됐는지 뜨질 않는 경우가 잦은거 같아요ㅠㅠ
이런 케이스 어떻게 해결하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AirDrop 수신도 '모두'로 세팅이 잘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저는 아이폰-아이패드 간의 양방향 전송은 가능한데 아이폰-맥북, 아이패드-맥북의 경우에는 계속 실패가 뜨더군요..
애플 측에 문의해봐서 여러가지 해결법을 받았는데 맥북의 로컬 계정을 하나 더 만들고 그 계정으로 수신 받으니깐 되더군요.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경우에는 로컬 계정이라는 개념이 없죠..
일단 재부팅 해보시고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두 네트워크 재설정 해보고 안 되면 역시 두 기기 모두 아이클라우드 로그아웃-로그인 해보십시오.
#클킷은_사랑입니다
#클킷은_사랑입니다
여친이랑 같이 찍은 사진 보내려고하면 20%의 확률로 실패함 ..
그럼 재부팅 해야해서 그냥 카톡으로 보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