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아이디로 농협 로그인을 해왔는데, 이체를 하려고 하니 보안카드 숫자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오네요.
입력하고 이체 하긴 했습니다. 그 후에 공인인증서 확인 절차는 없었고요.
작년에 마지막으로 사용하고 폰을 바꾸고 백업 후 공인인증서 등록해준 후 처음 이체하는 것 같은데, 작년에는 페이스 아이디로 패스할 땐 보안카드 입력절차가 없었던 것 같거든요.
제가 뭘 잘못 알고 있는 건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그림은 제가 조금 전에 이체할 때의 화면을 캡쳐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지문(FaceID)는 보안매체 있어야해요.
아니면 올원뱅크 (간편송금앱)을 까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