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MDM을 설치하라고 강요하고있습니다.
프로파일 설치 후 어플실행하는 방식인데...
이게 프로파일을 설치하면 모든 정보를 다 볼수있는거
아닌가요?
하여 괜찮은 방법이 생각나서 나열해봅니다..
1. 출퇴근시에 프로파일 삭제 설치 (귀찮지만..)
2. 세컨폰 알뜰유심 가입, ( 월 통신비 지출)
현실적으로 두가지 방법밖에는 없는것 같은데...
어떤 방법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ios 13.5 입니다.
/Vollago
회사에서 MDM을 설치하라고 강요하고있습니다.
프로파일 설치 후 어플실행하는 방식인데...
이게 프로파일을 설치하면 모든 정보를 다 볼수있는거
아닌가요?
하여 괜찮은 방법이 생각나서 나열해봅니다..
1. 출퇴근시에 프로파일 삭제 설치 (귀찮지만..)
2. 세컨폰 알뜰유심 가입, ( 월 통신비 지출)
현실적으로 두가지 방법밖에는 없는것 같은데...
어떤 방법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ios 13.5 입니다.
/Vollago
/Vollago
메인폰은 회사도착전에 유심빼서 세컨폰에 넣고 퇴근후 다시 바꾸고 그렇게 하면 되겠지만
불편하죠.
이게 번호가 다르니... 결국 계속 바꿔야되네요 ㅜ
/Vollago
이해가 안가는 회사네요,,,,
/Vollago
카메라 기능 끄기, 무선랜 기능 끄기 이런 식이죠.
GPS도 활성화 시키는데... 개인폰에 별결 다설치하라고하네요 ㅠ
/Vollago
설정 -> 개인정보보호 에서 차단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