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LTE버전을 살까 고민중인데요,
4G 모바일 요금제 무제한을 사용하면 데이터 함께쓰기로 태블릿 요금 추가 없이 아이패드를 셀룰러로 사용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skt경험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5G가 나오면 5G요금제로 패드 4G데이터 함께쓰기를 지원할지 의문이네요...
아시는 분 계신가요?
아이패드 LTE버전을 살까 고민중인데요,
4G 모바일 요금제 무제한을 사용하면 데이터 함께쓰기로 태블릿 요금 추가 없이 아이패드를 셀룰러로 사용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skt경험 있습니다)
그런데 아이폰5G가 나오면 5G요금제로 패드 4G데이터 함께쓰기를 지원할지 의문이네요...
아시는 분 계신가요?
데이터 투게더는 지원하는거 보면 쉐어링도 되겠지요 ㅎㅎ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325
데이터 쉐어링인데 5천원 받나보네요. 1~2회 무료라는 말 없음
5g에서는 유료라는 말입니다
마찬가지로 현재 4G를 쓰다가 3G장비에 함꼐쓰기도 되구요
다만 통신사들이 기존 4G요금제는 함꼐쓰기를 2회선까지 무료제공했었는데 5G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그런 혜택이 없어졌습니다
대신 윗분들 말대로 5g 는 각 통신사 중간 요금제 이상으로 사용해야만 한회선 까지 무료로 사용가능해요
스크느 8.9 이상이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