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아이폰xs 구매했는데요 1만 미만 가성비 좋은 케이스 뭐가 있을까요? 케이스에 돈을 많이 투자하는편이 아니라...ㅠㅠ 찾아보니 주파집 esr 케이안 링케 등등 있던데 현재는 거의다 품절인거 같더라고요ㅠㅠ 사용하면서 만족했었던 케이스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Vollago
맥풀 짭 러기드 쉴드 케이스 - 로고빼고 똑같음 튼튼
세나 가죽케이스 - 세일할때 사면 정품보다 좋음 버튼이 가죽아니고 금속이어서 오래 쓸 수 있음
그리고 애플은 악세사리도 정품이 일단은 와방이라서 ㅠㅠ 쿠팡에서 4만9천원짜리 2만원대에 팔길래 실리콘케이스도 하나 같이 주문했어요.
확실히 실리콘케이스가 좋긴하지만 아직은 케이스 마저도 막들기 부담스러워서 신지모루 에어클로 끼고답니다.
케이안 주파집 신지모루 ESR 정도가 가성비로 평이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