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5를 셀룰러로 살까, 와이파이로 살까 고민하던중에, 아이패드-아이폰 핫스팟 자동연결이 생각보다 편리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만 사용해서 핫스팟을 잡아본적이 없는 아이패드5세대로 시험삼아 아이폰 핫스팟 자동연결기능을 사용해봤는데요.
결과는? ‘생각보다 편리하다’ 입니다.
프로10.5를 셀룰러모델로 가지고있어서, 셀룰러의 편리함은 익히 알고있지만, 거진20만원가량 비싼 금액이 적잖이 부담되어...
‘와파모델은 어떨까..많이 불편하려나.. 미니5는 들고다닐 일이 꽤 있을텐데ㅠ’ 하며 고민하고있었는데요.
핫스팟 자동연결은 굳이 설정->와이파이->핫스팟 연결의 과정을 안거쳐도 제어창 내려서 와이파이 파란색으로 만들어주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더라구요.
때문에 미니5는 와이파이모델로 사려고 생각중입니다.
이상 자금난에 미니5를 사려는 합리화의 과정이었습니다.
/Vollago
광탈 & 발열하실거에요;;;
그래서 셀룰러로 사용하는거져
술 두어번 안먹는다 생각하시고
셀룰러 가심을 추천 드립니다.
극강의 휴대성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