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과농장을 꿈구며
이제 한그루의 사과나무를 심은 초보농사꾼입니다...
다름이 아니요..
처음 전원켯는데
애플아이디 만들라는데...
이왕이면 애플제공 아이디 써야지..해서....계정생성하려했으나..
제가 사용하는 아이디가 숫자로 시작하는데..
숫자로 시작하는 계정은 생성이 불가능하네요?
그래서 일단 기존에 쓰던 gmail 아이디로 생성은 했습니다.
근데 궁금해서...검색해보니
아이클라우드 계정이 있어야 다중기기간 연동이 좋다고도하고...
뭐 애플아이디 언제든 바꿀수있다는 글도있고
ㅠㅠㅠㅠㅠ
공부해야할게 많은것 같은데..
워낙 기초적인거다보니...검색으로는 찾기가 어려운건지
제가 서칭능력이 모자란건지 ㅠㅠ
요지는
애플아이디 등록....뭘로해도 상관없는건지...
아이클라우드 이메일로 생성해야 되는건지..
미리 감사합니다.ㅠㅠ
가입하신 그 이메일로 '아이클라우드'계정이 생성된 것 입니다.
아..감사합니다
아이클라우드 도메인 (@아이클라우드.com)
아이클라우드
애플아이디
계속 검색하며 읽어보니
가각 다른개념(?)이다 라는 거 같은데
어렵네요
오늘은 아이포니앙 게시판 쭉 훑어보며 공부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클라우드계정 안써요(5년간 2번정도 들어가본거 같습니다)
그냥 애플계정만 있으면 프리패스입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