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은을 메인으로 쓰고 더데이비포를 서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이 문구?나 보이는게 잘 나와서 메인으로 쓰고 있다가, 컴플리케이션이 지원하지 않는 것들이 있어서 더데이비포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이 간혹 날짜가 안 바뀌는 현상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컴플리케이션에서 클릭해서 들어가면 잘 나오고 그렇게 몇번 하다보면 컴플리케이션 날짜도 바뀌더라고요.
혹시 오늘은의 이런 현상을 개선할 방법이 있나요?
더데이비포는 아직 그런 현상은 못 봤는데 메인으로 쓰긴 좀 부족한 것 같고,
오늘은을 계속 쓰고 싶은데 날짜 안 맞으니까 뭔가 찝찝하고..
다른 좋은 앱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전 이거 쓰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ლ( ╹ ◡ ╹ ლ) /Vollago
저도 이거 쓰는데 애플워치에서 간혹 날짜가 안바뀌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서요 ㅠㅠ 혹시 애플워치에서 그런 경험 없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