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워치(공유2) 뿐인거 같은데요. 요금은 12,100원.
이번에 LTE 모델구입하면서 자가 개통했거든요. 이 요금제를 안내하는 아래 문구를 보고서 말이죠.
" T끼리 온가족할인 등 결합상품 가입 가능"
12,100원에서 50% 할인 받을 수 있겠구나 생각했죠. 그래서, 개통하고 114 걸어서 워치요금제 온가족할인으로 넣어 달랬더니... 돌아오는 답변이 황당!!
"고객님 온가족 할인은 명의당 1회선 밖에 안되십니다. 그래서, 지금 사용하시는 폰번호로 이미 온가족 할인 받고 계셔서, 워치요금제 동일명의로 등록안되십니다."
(명의당 1회선만 온가족 할인 된다는건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었어요. 하지만, 워치는 따로 해주는 것으로 이해했지요. 위에 문구를 보고 말이죠.)
가입하려면 폰회선을 온가족에서 빼면 워치요금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무슨!!!??
폰회선 있어야 워치요금 가입이 가능한데, 워치요금 할인 받으려고 폰회선 온가족에서 빼는 경우가 있을까요?
"이건 할인되는 것처럼 유도해서 가입시킨 것이나 다름없으니, 모두 해지시켜 주십시오. eSIM 다운로드 비용도 빼주세요."
그랬더니, 환불은 모두 되지만 지점이나 대리점 가서 해지하랍니다. 잉?
"할인되는 것처럼 문구를 써놓아서 가입시켜 놓고 해지를 번거롭게 하는 법이 어딨냐? 저의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해지하게 해주세요."
내일 다시 연락주신답니다.
어떻게 처리될까요?
Clienkit2_Iphon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