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아이포니앙

잡담 아이폰 케이스 아예 안끼우고 쓰시는 분 있나요?? 31

2019-08-28 17:52:00 93.♡.52.143
올롱이

항상 아이폰 보내주기 전에 해보고싶은 로망이 있죠;;

아이폰 맨몸으로 써보기..ㅎㅎ

손에 착 감기는 이 느낌은 아무리 얇은 케이스를 낀 들 따라갈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아주 예전에 풀바디 보호필름이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엔 그런건 안팔죠??

6s보내주기 전에 한번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사실 몇달전에 했다가 다음날 바로 모서리 나가버렸다는ㅠㅠ)

올롱이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1]
RETRO100
IP 121.♡.147.157
08-28 2019-08-28 17:52:44
·
네 전 6s때부터 케이스 없이 썼고 지금은 케이스 없이 xs 쓰는데 케어플러스 가입해놨습니당
올롱이
IP 93.♡.52.143
08-28 2019-08-28 17:54:17
·
상남자시네요..ㄷㄷㄷ
RETRO100
IP 121.♡.147.157
08-28 2019-08-28 17:55:17
·
@올롱이님 ㅋㅋ 중간중간 이쁜 케이스 있으면 끼긴했는데 1~2주끼고 또 쌩폰쓰고 그랬네요
별이빛나는
IP 121.♡.96.105
08-28 2019-08-28 18:46:28
·
IDNKWID님// 사나이 이시군요
움니아
IP 175.♡.39.5
08-28 2019-08-28 21:02:47
·
@올롱이님 케플이 파손 2년이라 생폰이 적성에 맞으면 당연히 생폰이죠.

전 파손 리퍼 받은지 2개월이 안돼 분실.. 아직도 나가는 할부보며 웁니다.. 상하이에 찍히고 아이클라우드 탈취 보이스핑씽..까지.
올롱이
IP 93.♡.52.143
08-28 2019-08-28 23:41:31
·
@움니아님 움니다..ㅠㅠ
koorei
IP 223.♡.21.220
08-28 2019-08-28 17:53:00 / 수정일: 2019-08-28 17:53:21
·
7때부터 였나.. 필름 케이스 없이 생폰 씁니다. 아주 가끔 기분전환겸 케이스 씌우기도하는데 얼마안가서 빼버려요 ㅎㅎ 현재는 xs생폰입니다.
올롱이
IP 93.♡.52.143
08-28 2019-08-28 17:54:53
·
기분전환겸 케이스를 벗기는 저랑 반대시네요.. 대단하시네요
쇼팽좋아
IP 58.♡.166.99
08-28 2019-08-28 17:54:02
·
저 8인데 쌩폰입니다. 전면 스크레치 작렬이지만.. 쥐는 느낌이 생폰이 너무 좋아서 케이스를 못쓰겠어요 ㅋㅋ
올롱이
IP 93.♡.52.143
08-28 2019-08-28 17:55:21
·
저도 손에 착 들어오는 그 느낌이 너무 좋아요
DS_zizi
IP 14.♡.36.41
08-28 2019-08-28 17:55:29
·
X 생폰으로 쓴지 2년 다되가네요 .. ㅋ
올롱이
IP 93.♡.52.143
08-28 2019-08-28 17:56:16
·
뭔가 듣고보니 노콘과 유콘의 차이 같기도 하네요ㅋㅋ-_-;;
이렇게 상남자들이 많습니다.
A2007
IP 218.♡.153.200
08-28 2019-08-28 17:56:26
·
1년쯤 쓰면 케이스 액보 다 벗깁니다
동차합격자
IP 222.♡.35.21
08-28 2019-08-28 17:58:30 / 수정일: 2019-08-28 17:58:44
·
케플해지되고도 생폰으로 계속 쓰고 있습니다 부들부들 좋아요 xr
MANOD
IP 221.♡.219.253
08-28 2019-08-28 17:58:33
·
너무미끄러워서 어쩔수없이 케이스써요 ㅋㅋㅋ
콜홍
IP 125.♡.140.72
08-28 2019-08-28 17:59:52
·
6sp는 1년 후에 생폰으로 바꿨구요
x, xr은 처음부터 생폰이렀습니다. 케어플 있구요
MukkZikk
IP 220.♡.95.48
08-28 2019-08-28 18:02:35
·
진짜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소재와 그립감을 염두해서 만들었을텐데... 케이스로 뭔가 그들의 노고를 망치는거 같아서 케이스를 안쓰고 쫄보라서 케어플 가입해서 사용 중입니다 ㅎㅎㅎ
근데 가끔 현장 나갈 때 혹시 모를 사태를 위해서 실리콘 케이스는 하나 사무실에 놓고 다니는게 있어요 ㅋㅋㅋ
ysh87
IP 223.♡.178.12
08-28 2019-08-28 18:10:39
·
5때부터 보험도 케이스도 필름도 없이 사용 중 입니다!
올롱이
IP 93.♡.52.143
08-28 2019-08-28 18:11:34
·
와 진짜 생각보다 많네요 놀랬습니다..
슈르르까
IP 211.♡.55.155
08-28 2019-08-28 18:12:27
·
쌩폰 느낌이 좋은데 미끄러워서 3M모바일쉴드만 붙여 쓰고 있어요.
쌩폰 느낌이면서 안미끄럽고 좋아요 ㅎㅎ
올롱이
IP 93.♡.52.143
08-28 2019-08-28 18:15:52
·
요개 풀바디 필름이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호크룩스
IP 223.♡.175.16
08-28 2019-08-28 18:16:00
·
케어플 믿고 화면보호필름조차 안붙였습니다. 근데 한번도 깨뜨린적도 없네요
르네데카르트
IP 211.♡.164.53
08-28 2019-08-28 18:16:23
·
애케플도 없이 8+ 생폰 쓰고 있습니다.
우니보스
IP 59.♡.36.53
08-28 2019-08-28 18:17:51
·
저도 애케플 가입 후부터는 X->XS->XR 아예 생폰씁니다 ㅋㅋ
xenoglosian
IP 119.♡.79.103
08-28 2019-08-28 18:42:08
·
케어플없이 x 생폰쓴지 이제 한달가량됐네요
/Vollago in iPhone X
Eclipse-
IP 223.♡.158.236
08-28 2019-08-28 18:53:54
·
케어플도 없고 케이스, 액정 필름이나 유리도 없이 완전 쌩으로 쓰고 있네요 ㅎㅎ제품 본연의 디자인와 터치감을 위해서요
HD현대
IP 211.♡.69.249
08-28 2019-08-28 19:48:49
·
생폰 좋아하지만 후면 유리로 바뀌고 미끄러워서 가죽케이스는 끼고삽니다
/Vollago
난장판
IP 211.♡.157.85
08-28 2019-08-28 20:19:27
·
6s는 미끄러워서 생폰 못했구요, xr은 케어플 가입했으니 써보려구요 ㅎ
기니돼지
IP 175.♡.170.250
08-28 2019-08-28 20:42:47
·
여름동안 쌩폰 쓰고 있었는데 이제 슬슬 가을이라 가죽 케이스 끼고 쓸 예정 입니다.
하늘풀
IP 59.♡.52.44
08-28 2019-08-28 22:01:40
·
케이스도 필름도 없이 쓰고 있습니다.
가끔 떨어뜨리기도 하는데,
뾰족한데에 정통으로 맞는게 아니고 그냥 매끈매끈한 맨바닥에 낙하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아무일도 없더라구요.
다만 폰이 금속재질이라 그립감이 되려 안 좋기도 합니다... 미끄럽고...
꼬순내
IP 211.♡.99.17
08-29 2019-08-29 09:58:47
·
케어플인데 너무 미끄러워서 케이스 씁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