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아이폰 보내주기 전에 해보고싶은 로망이 있죠;;
아이폰 맨몸으로 써보기..ㅎㅎ
손에 착 감기는 이 느낌은 아무리 얇은 케이스를 낀 들 따라갈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아주 예전에 풀바디 보호필름이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엔 그런건 안팔죠??
6s보내주기 전에 한번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사실 몇달전에 했다가 다음날 바로 모서리 나가버렸다는ㅠㅠ)
항상 아이폰 보내주기 전에 해보고싶은 로망이 있죠;;
아이폰 맨몸으로 써보기..ㅎㅎ
손에 착 감기는 이 느낌은 아무리 얇은 케이스를 낀 들 따라갈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아주 예전에 풀바디 보호필름이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엔 그런건 안팔죠??
6s보내주기 전에 한번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사실 몇달전에 했다가 다음날 바로 모서리 나가버렸다는ㅠㅠ)
전 파손 리퍼 받은지 2개월이 안돼 분실.. 아직도 나가는 할부보며 웁니다.. 상하이에 찍히고 아이클라우드 탈취 보이스핑씽..까지.
이렇게 상남자들이 많습니다.
x, xr은 처음부터 생폰이렀습니다. 케어플 있구요
근데 가끔 현장 나갈 때 혹시 모를 사태를 위해서 실리콘 케이스는 하나 사무실에 놓고 다니는게 있어요 ㅋㅋㅋ
쌩폰 느낌이면서 안미끄럽고 좋아요 ㅎㅎ
/Vollago in iPhone X
/Vollago
가끔 떨어뜨리기도 하는데,
뾰족한데에 정통으로 맞는게 아니고 그냥 매끈매끈한 맨바닥에 낙하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아무일도 없더라구요.
다만 폰이 금속재질이라 그립감이 되려 안 좋기도 합니다... 미끄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