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아예 멈춰버려서 홈바를 올리거나 움직이는게 아예 안되네요..; 전원버튼 누르면 잠금화면이 뜨긴 하지만 패스워드, 페이스아이디 입력하면 다시 그 먹통화면입니다. 재부팅 하려고 해도 재부팅도 안되고 맥과 연결을 해도 인식을 못하고... 이거 어떻게 해야되는지..ㅠㅠ
현재 ios 13 베타 5입니다.
화면이 아예 멈춰버려서 홈바를 올리거나 움직이는게 아예 안되네요..; 전원버튼 누르면 잠금화면이 뜨긴 하지만 패스워드, 페이스아이디 입력하면 다시 그 먹통화면입니다. 재부팅 하려고 해도 재부팅도 안되고 맥과 연결을 해도 인식을 못하고... 이거 어떻게 해야되는지..ㅠㅠ
현재 ios 13 베타 5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