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프로2 10.5인치 사용중이고 ipados 퍼블릭베타2 사용중입니다.
화면녹화기능이 필요하여 20분가량의 화면을 녹화하였는데, 이게 화면과 소리가 밀리네요.
정확히는 초반 5분정도까지는 '밀리나?' 싶다가 후반부 가면 1.5초정도로 딜레이가 생기는데요.
제가 정확히 ios12일때는 이 아이패드로 본 기능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이게 제꺼에 문제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확실한거는 아이폰6s로 동일한 작업을 녹화했을때는 밀림없이 깔끔하게 녹화되었습니다.
아이패드프로 해상도가 더 높은관계로 깨끗하게 녹화하고 싶어 작업중인데, 이게 훨씬 고사양인 아이패드에서 밀리니 좀 당황스럽네요.
이게 베타버전이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여 혹시 동일하게 ipados 퍼블릭베타2 사용하고 계시는 분 중 동일한 증상 보이는 분 계신지요?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Vollago
/Vollago
전 아이패드 OS DB3 입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