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쓴 미니 2 입니다. 보호필름 안붙이고 쌩으로 잘 써왔구요
화면을 끈 상태에서 저런 얼룩이 보여요.
자세히 보면 유리 표면이 아니라 유리 안쪽에 있는 얼룩 같습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면 거슬리지 않습니다. 거의 안느껴져요.
검은 이미지를 볼때 의식하면 티가 나는데 그런 경우가 드물기에
실사용에는 불편한게 전혀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미니 5로 바꾸고 난 다음에 이걸 팔려고 하니..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뭔지 정확히는 알아야 설명이 될거 같아서요.
혹시 이런 증상을 아시는 분 계시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저게 더커지거나 악화될수도 있을까요.
저게 언제 생겼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런거 신경 안쓰고 그냥 쓰기 바빠서요 ㅎㅎ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밤 되셔요!!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아니면 화면을 하도 많이 터치하니 유리 안쪽에서 뭔가 밀려서 때 밀리듯 ㅎㅎ 뭔가 얼룩이 진게 아닐까용??
영상 보시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을거예요
말씀대로 저기 먼지나 습기가 찬거 같네요.
구글 검색하다보니 사설수리업체에서 침수로 인한 먼지,얼룩 제거 한다는 글이 있더라구요.
어찌할지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다시한번 댓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