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프로 9.7 256기가를 일본에서 17년 5월 여행중 구매를 하였습니다.
외국인이다 보니 면세에 비자카드 5% 할인으로 구매할수있어서 남는 차액으로 애플케어 플러스 구매하였습니다.
(한두달에 한번은 일본에 업무 출장이 있어서 문제가 되면 일본서 고치자는 생각으로 ^^)
주로 업무용 미팅시 필기 및 메모용으로 사용해서 깨끗한 외관이었는데 우레탄 케이스 뒷면에 뭐가 많이 들어가서 닦으려고
커버를 벗겨두었다가 테이블에서 떨어뜨렸는데 액정이 금이 갔습니다.
애플케어 일자 확인해보니 한달 남짓이구요
당분간 일본갈일이 없어서 대우에 전화해서 한국서 서비스 되는지 물어보니 센타에 가지고 와봐야 안다 답하더군요
일본케어는 한국에서 될지 안될지 모른다고 해서 일단 가지고 방문했습니다.
가지고 방문하니 아이디등 일련번호 체크한후 리퍼판정받아서 지금은 새패드 셋팅중입니다.
불량화소없고 깨끗한 패드로 받았습니다.
일본케어도 한국에서 서비스 된다 이상입니다. 참고로 와이파이 모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