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기를 매일 같이 쓰진 않고 가끔씩 쓰고 있습니다.
근데 실물 다이어리에다 적는건 누군가 언제든 볼 수 있다는 점이 항상 찝찝해서,
내 일기지만 필터링을 걸쳐서 적는 느낌을 자주 받았습니다.
그래서 전자 일기장으로 넘어 오려고 하는데,
이미 사용중이신 전자일기 선배님들께선 어떤 어플을 이용중이신가요???
추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일기를 매일 같이 쓰진 않고 가끔씩 쓰고 있습니다.
근데 실물 다이어리에다 적는건 누군가 언제든 볼 수 있다는 점이 항상 찝찝해서,
내 일기지만 필터링을 걸쳐서 적는 느낌을 자주 받았습니다.
그래서 전자 일기장으로 넘어 오려고 하는데,
이미 사용중이신 전자일기 선배님들께선 어떤 어플을 이용중이신가요???
추천 부탁드려요~!
추천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폴더별 잠금은 정말 좋겠네요, 기본 노트앱은 하나하나 잠궈야하니 이것은 좀 불편하다 생각했는데 ㅎㅎ
추천 감사합니다!
뒷부분에 적어주신 보다 직관적이란점에 대해 어떤 점에서 그런 차이점을 느끼신지 조금더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ㅎㅎ
다른 앱들과 사용하시면서 느끼신 부분같아서요!
키즈투고 페어링해서 일기 씁니다
오 구독하면 혹시 손글씨도 지원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