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iPhone Xs Max 사용중인데 셀룰러 & 서비스 없음 증상이
하루에 적어도 3~5차례 이상발생하여 통신사 및 애플에 문의하니
애플에도 해당 이슈를 인지하고 있고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같이 동참해달라고 하여
기기 프로파일 및 기기정보를 애플에 제공하였는데,
해결되거나 해결되는 소프트웨어 출시 계획 시 연락을 준다고 하던데
저랑 동일은 문제를 겪으시는 분들이 클리앙에 몇분 계신 것 같은데
어느정도 되시는지 금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어 갑자기
생각나서 올립니다.
증상 있으신분들 공유 좀 해주세요~
동일 현상 일어났었는데 유심칩 새걸로 교체하니까 한번도 가출한적 없이 쓰고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부분은 애플도 문제를 인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8/X/XS 바꿔가며 쓸때 다그렇더라구요 ㅠㅠ
유심바꿔도 마찬가지고 KT불러도 지금은 이상없다
아이폰이 원래 다른폰보다 좀 신호세기가 약하다 이러는데
뭐 할말이없더라구요
업무상 아이폰 3대를 동시에 사용중인데 Xs Max만 증상이 나타납니다ㅜㅜ
iOS 12 초기 버전에서는 확실히 문제가 있었습니다. 텐을 사용하는 저도 그 문제로 골머리를 썩었거든요. 에어플레인 모드를 주기적으로 걸어줘야 할 정도 였으니..ㅠㅠ
애플지원에서 해달라는거 해줄필요 없습니다
처음 고객센터와 통화시 환불된다고 진행해준다고 하더니 곧이어 선임자분이 전화와서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제가 이증상을 이야기해도 다들 안 믿는 분위기였는데 저랑 동일 증상을 가지신분이 계셔서 한편으로 반갑네여 ㅠㅠ
엘티이 끊기고 하면 엄청 빡칠듯...
/Vollago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