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한 번도 안사봤는데 이번에 한 번 사려고 하는데 40미리랑 44미리 있더라구요 ㅠ 뭐를 선택할지 모르겠어서요 ㅠ 40미리면 너무 작을지도 고민되고 혹시 저처럼 손목 얇으신 남자분들 40미리 가셨나요?
손목에 점찍은거같다고 놀리는중
남자는 손목이 얇아도 44가적당한듯..
40mm 주문했습니다 매장직원도 38mm가 더 맞을거 같다고 하더군요
손목은 155mm 입니다
손목은 16~16.5쯤 됩니다
다른 남성시계들 차보고 물어보니 안어울린다고 해서.
직사각형 종이나 끈으로 손목에 감고 그걸 펴서 측정앱으로 재면 대략 알 수 있으니까요
0.5~1센티 정도의 오차는 있네요
아 근데 아이폰 6s 이상이여야 하나 봅니다
ClienKit3 with iPhone X
착용한 사진 올리고 싶지만... 제 손목이 너무 얇아서.,.. ㅋㅋㅋㅋ 보기 안좋네요 ??
그랬더니 40 버전 없는 에르메스.. 탁월한 지름인 것 같네요 ㅜㅜ
/Vollago
44mm를 착용했을때 워치 기기 크기만 봐서는 그럭저럭 괜찮아 보였는데,
화면을 보면 너무 커서 부담스럽더라구요.
특히 이번 세대는 베젤이 얇아져서 더욱 그런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40mm를 선택했습니다.
전자제품 느낌도 좋았고요. 또 한편 키나 덩치도 생각하셔야...